우리웨어 오버핏 야구점퍼

의령중학교에서 제작한

우리웨어 오버핏 야구점퍼

Wooriwear Overfit Stadium Jacket

안녕하세요, 과잠 제작 전문 기업 '우리웨어'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과잠은 의령중학교에서 단체복으로 제작한 우리웨어 오버핏 야구점퍼입니다.

90년대 바시티룩을 모티브로 우리웨어만의 감성을 담아 재해석한 오버핏 과잠으로, 학교 과잠과 단체 과잠바를 고민하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우리웨어 오버핏 야구점퍼는 일반적인 야구점퍼와 차별화된 루즈한 실루엣과 적당히 경쾌한 기장감이 특징입니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드롭 숄더 라인과 여유 있는 핏은 1990년대 특유의 바시티룩 무드를 연상시키며, 교복 위에 걸쳐 입는 학교 과잠은 물론 캐주얼한 데일리룩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습니다.

메인 원단은 두께감 있는 하이미어 모직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고급스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비건 레더를 더해 탄탄한 실루엣을 완성했습니다. 안감과 충전재는 고밀도 트윌 안감과 4온스 충전재 누빔 안감 중에서 선택이 가능해 계절과 활용도에 맞춰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부자재 또한 고급형 스냅과 2by2 니트 방적사 시보리를 적용해 단체복으로 착용했을 때 안정감과 퀄리티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의령중학교에서는 하이미어 원단 다크네이비 컬러와 인조 가죽 화이트 조합으로 제작해 클래식한 바시티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안감은 4온스 충전재 누빔 안감을 적용해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왼쪽 가슴과 등판에는 자수 방식으로 로고를 새겨 의령중학교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며, 단체복 과잠으로서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습니다.

163cm / 55 size (여자)

M 착용


제 품 명 : 우리웨어 오버핏 야구점퍼

겉 감 : 몸판 하이미어 다크네이비 / 인조 가죽 화이트

안 감 : 4온스 충전재 누빔 안감

시보리 : 다크네이비 / 화이트 2줄

스 냅 : 화이트

공 정 : 자수

*고객님의 디바이스, 디스플레이, 그래픽카드, 및 주변환경에 따라 보이시는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촬영 기기와 촬영 장소에 따라 실제 제품과 다르게 보일 수 있으니

색상을 직접 확인하고 싶다면 방문 상담이나 샘플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163cm / 55 size (여자)

M 착용


" 오늘 소개해 드릴 단체복은 우리웨어 오버핏 야구점퍼입니다.

90년대 바시티룩을 모티브로 우리웨어만의 감성을 담아 재해석한 오버핏 야구점퍼로,

학교 과잠이나 동아리 단체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루즈한 실루엣과 적당히 경쾌한 기장감이 돋보여 교복 위에는 물론,

캐주얼한 데일리 룩으로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자연스럽게 드롭되는 숄더 라인과 여유 있는 핏은 90년대 특유의 바시티룩 무드를 떠올리게 해

과잠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메인 원단으로는 두께감 있는 하이미어 모직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고급스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비건 레더를 더해 탄탄한 실루엣과 퀄리티를 살렸습니다.

안감과 충전재는 고밀도 트윌 안감과 4온스 충전재 누빔 안감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부자재 또한 고급형 스냅과 2by2 니트 방적사 시보리를 적용해 단체복으로 착용했을 때 안정감과 완성도를 한층 높여줍니다.

실내외 활동이 많은 학교 단체복이나 동아리 과잠으로 제작하기에 적합한 구성입니다.

사이즈는 M부터 2XL까지 선택할 수 있고,

저는 니트와 스웻 바지를 함께 착용한 상태에서 M 사이즈를 입어 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오버 핏으로 떨어져 편안하면서도 바시티룩 특유의 분위기를 잘 살려줘,

학교 과잠이나 야구점퍼 스타일 단체복을 찾으시는 분들께 충분히 추천할 만한 핏이라고 느꼈습니다. "

시안

 

 

 


우리웨어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계속 찾게 되는 유니폼을 디자인합니다.

심플함, 퀄리티, 내구성을 바탕으로 유니폼 그 이상의 가치를 담아,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옷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Everyday, Everywhere, Wooriwear.